본문 바로가기

탄생화

사랑스러움; 2월 5일 탄생화 고사리

728x90

2월  5일 탄생화 고사리

꽃말은 사랑스러움

 

햇살같은 너의미소는 나의 행복의 뿌리이다.

나를 끌어 당기는  네 눈동자의 빛은 꿈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다.

나를 편안하게 당기는 네 손의 부드러움을 나의 안식처이다.

내 마음을 채우는 너의 꽃 향기는 나를 감동시킨다.

나의 일상의 즐거움을 채우는 너의 웃음소리는 음악으로 아름다운 세계를 만든다.

나를 매혹시키는 너의 우아한 걸음은 마치 예술 작품처럼 아름답다.

나의 마음을 깊게 울리는 너의 말 한 마디는 희망을 안겨준다.

나의 삶을 빛나게 하는 너의 존재는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선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