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탄생화

위안; 8월 11일의 탄생화- 제라늄

728x90

8월 11일의 탄생화는 제라늄, 꽃말은 위안

 

아픔과 상처 입은 마음이 흔들리고

무거운 시련에 힘든 네게

내 노랫소리가 너에게 닿길 바래

 

들어봐

고독과 아픔을 함께할 수 있는 건

나의 노랫소리뿐이야

 

아무리 어둠이 깊고 무거워도

내 노래는 밝은 빛을 비춰줄 거야

마음이 아파도 슬퍼도 지치지 말고

내 노랫소리에 귀를 기울여봐

 

내 노랫소리가 너에게 닿길 바래

네 상처와 아픔을 나눌 수 있다면

함께 노래할게

 

잠시라도 평안한 순간을 선물해 줄게

나의 노랫소리가 마음을 가득 채우길

아픔의 시간이 조금씩 사라져 가면

희망의 노래가 피어날 거야

 

들어봐

나의 노래와 함께

힘차게 일어나

다시 미소 짓길 바래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 (고후 1;4)

선을 행하나 고난을 받을 때가 있다.

나는 선하게 행하나 상대방이 불평함으로 대할 때

하나님을 생각하여 참으면 아름답다고 하신다.

하나님 앞에서 아름답다고 하신다.

하나님이 아름답게 보는 자의 행위만을 생각하자.

부당한 대우 속에서 하나님의 위로를 듣자.

다른 이들의 판단이 부당할지라도 나의 선한 마음의 행위로만 만족하자.

하나님은 이를 아름답게 보시고 또 키우시고 풍성함에 이르게 하신다.

 

<부당함으로 인해 고통 중에 있는 나의 친구를 생각하며 이 글을 적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