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탄생화

7월27일탄생화 ;제라늄

728x90

7월 27일 탄생화 제라늄의 꽃말은 색깔만큼이나 다양하다

 

빨간색은 사랑, 열정, 깊은 애정, 위로

핑크제라늄은 행복, 감사

흰색은 순결, 순수함.

주황색은 열정, 기쁨, 축하

보라색은 존엄성, 세련미를 상징한다고 한다.

 

마음이 어수선한 요즘

아픔과 상처를 견디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다.

 

함께 할 수 없지만 

마음을 보낸다.

용기를 보낸다.

평안의 숨결을 나누고 싶다.


 

아픔과 상처 입은 마음이 흔들리고

무거운 시련에 힘든 네게

내 노랫소리가 너에게 닿길 바래

 

들어봐

고독과 아픔을 함께할 수 있는 건

나의 노랫소리뿐이야

 

아무리 어둠이 깊고 무거워도

내 노래는 밝은 빛을 비춰줄 거야

마음이 아파도 슬퍼도 지치지 말고

내 노랫소리에 귀를 기울여봐

 

내 노랫소리가 너에게 닿길 바래

네 상처와 아픔을 나눌 수 있다면

함께 노래할게

 

잠시라도 평안한 순간을 선물해 줄게

나의 노랫소리가 마음을 가득 채우길

아픔의 시간이 조금씩 사라져 가면

희망의 노래가 피어날 거야

 

들어봐

나의 노래와 함께

힘차게 일어나

다시 미소 짓길 바래